[합정 파스타] 파스타 맛이 좋은 합정 레스토랑, 아르데레

728x90

|  합정동에 맛있는 파스타집이 있다고 해 다녀왔습니다. 




|  아담한 듯하지만 바깥에서 보기에도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더라구요.



|  분위기 있는 실내 인테리어 탓에 요리가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  깔끔하게 차려진 식탁위를 보니 더욱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런 분위기 좋은 곳은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아보이네요.



|  한쪽에는 단체로 예약이 되어 있었는데, 이미 소문난 집인가 봅니다.



|  모든게 잘 정돈된 느낌이라 요리도 정갈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지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와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식전 빵이 먼저 나왔는데요, 빵이 참 부드러워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에 찍어먹으니 더 먹을만하네요.



|  애피타이저 역시 뭔가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ㅎ



|  왠지 조심스럽게 제대로 맛을 보고 싶다고나할까요. ㅎ



|  파스타 2개를 주문했는데요, 먼저 새우 로제소스 파스타입니다. 새우와 토마토소스에 크림소스가 더해져 더욱 좋은 맛입니다.



|  면 역시 적당히 잘 익혀져서 좋습니다.



|  돌돌 말아 한입에 쏙~ 참 맛있네요.



|  통통한 새우도 함께 먹어봤고요~



|  그리고 다른 요리는 바로 안심 파스타 압니다. 소고기 안심과 버섯이 들어간 파스타로 소고기 만으로도 맛보고 싶은 파스타죠.



|  부드러운 안심을 먼저 한입 먹어봤습니다. 역시나 소고기 맛은 굿이네요 ㅎ



|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맛보는 파스타는 로제소스와는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맛있으니까요..ㅎ



|  파스타 한번 먹고, 안심 한번 먹고~ ㅎ



|  간단한 후식까지 나와서 기분좋게 맛있는 요리를 즐긴 것 같습니다~



|  맛도 좋고 분위기까지 좋은 합정 아르데레, 새로운 이런 맛집을 알게되서 좋네요. 



|  합정 근처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찾는 지인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집입니다.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51

010-9859-8252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