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가볼만한곳] 한옥레스토랑에서 맛보는 김치페퍼로니피자와 두유 파스타, 준수방키친

728x90

서촌 가볼만한곳중에 꼭 들러봐야할 한옥레스토랑을 아시나요?

바로 올리브쇼 TV에도 나왔던 준수방키친인데요,

한식과 이탈리안 음식을 절묘하게 해석해낸 피자와 파스타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당시 이원일 쉐프도 피자맛에 푹 빠졌었다고 하죠 ㅎ



그런 서촌지역의 유일한 퓨전요리전문 한옥 레스토랑인

준수방키친을 저도 다시 찾게 되었는데요~

피자와 파스타집이라고는 느끼기 어려운 한옥 대문과 간판이 인상적입니다.



준수방키친의 영업시간은 11시반부터 저녁 9시반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제가 다녀온 시간은 저녁 7시반쯤 되었는데요,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테이블에 사람들이 모두 있더라구요.

역시 소문난 맛집입니다~



예전 느낌 살린 수도꼭지 같았어요.

대야에 물이 떨어지던데, 인테리어인지 수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한옥레스토랑이 아담하고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모든 테이블 만석~~




준수방키친은 메뉴판도 남다릅니다~

마치 예전 서책같은 느낌도 들고요.



준수방키친에 대한 소개 이후 메뉴가 나옵니다~



한문으로 풀어낸 피자 ㅋㅋ

피자가격은 모두 동일하더라구요.




메뉴판 보는 재미가 있을 줄이야 ㅋㅋ

파스타 뜻이라고 합니다 . ㅎ




사이드 메뉴를 뜻하는 사이드 ㅋㅋ 머무를 두 ㅋ

사이두네요 ㅋ




마실것 ㅋㅋㅋ




세투도 웃기다는 ㅋㅋ

메뉴판을 보면서 피식거렸네요 ㅋ

아마 자주 오시는 분들은 내성이 생겼을 듯요 ㅋ





피자를 따뜻하게 데우기 위해 초를 하나 켭니다~

고체연료는 아니고 ㅋ



김치페퍼로니피자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피자에 김치를 얹을 생각을 하다니 ㅋ



밝게 빛나는 작은 촛불이 피자를 계속 따뜻하게 데워주니 좋더라구요.

작다고 무시하면 안된다는..



치즈가 쭉 늘어나는 피자~

치즈가 정말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ㅋ



베이컨과 김치가 곁들여진 맛에

치즈맛까지 좋아서 입안이 행복합니다.



이렇게 싸먹듯 먹어도 맛있지요~



그리고 나온건 두유 파스타인데요~



두유가 들어간 크림소스가 정말 부드럽고, 담백해서 좋습니다.



파스타면도 잘익혀있어서 소스에 푹담궜다가 꺼내서

포크로 돌돌말아먹으면 일품입니다~



소스는 따로 숟갈로 떠먹어도 좋더라구요.

짜지도 않고, 진한 크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두유 파스타 정말 맛좋으니 가시면 꼭 맛보세요~



이런 조합 정말 좋네요~ 



시원한 스프라이트는 더 시원하게 얼음컵에 담아서 한잔~

피맥대신 피스~ ㅋ



특이하게도 준수방키친에서는 피클대신 동치미가 나온다는~

이조합이 또 아주 좋습니다 ㅎ



남은 피자는 테이크아웃도 가능~~



준수방키친은 한옥레스토랑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한식을 베이스로한 이태리 퓨전 요리 전문점인데요,

이런거 다 차치하고, 그냥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고 싶다라는 분은

다른 거 따지지 말고 그냥 방문해보시면 됩니다.

정말 둘다 맛있는 서촌 맛집입니다. 꼭 가보세요 :)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22

02-725-069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