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 점심 맛집] 기가막히게 맛있는 마곡 중국집, 청가

728x90

얼마전에 다녀왔던 마곡나루역~

이번엔 마곡나루역 점심 맛집 중 정말 가볼만한 마곡 중국집, 청가에 다녀왔습니다.




청가의 한상차림 세트도 한번 인원수대로 눈여겨볼만 하네요 ㅎ



점심특선메뉴와 저녁코스 메뉴도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스요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여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중국요리가 있는데요,

제가 기가막힌 마곡 중국집이라고 하는 이유가 다 있겠죠~

맛이죠 뭐 ㅎ



마곡 중국집 답게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저희도 식사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따뜻한 차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짜사이와 단무지 대신에 무가 나오네요~

군만두를 주문해서 간장도 함께~



소스에 맛있게 버무려진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고기는 바삭하게

야채는 부드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탕수육 먼저 맛을 보는데,

다른 요리도 기대를 하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ㅎ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입안의 행복감에 

절로 미소가 나오는 맛이랄까 ㅎ



그리고 나온 군만두~

군만두는 군만두의 맛 그대로 ㅎ

군만두 맛은 크게 차이는 없는 거 같았습니다.



그래도 맛있긴 맛이 있죠~




그리고 나온 짜장면~



짜장면 맛이 좋아야 진정한 중국집 맛집이잖아요 ㅎ

청가가 그러네요~



사실 기대를 많이 한 건 아닌데,

맛을 보는 순간, 어라 여기 맛있네 라는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짬뽕도 그렇더라구요. 짜장면이나 짬뽕모두 양도 푸짐하고

그렇다고 맛이 빠지지도 않고~



오히려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의 맛이라,

마곡나루역 점심 맛집으로 중국집을 찾는다면 청가 추천해주고 싶네요.



면발도 좋고, 국물도 깔끔하면서 얼큰해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든든하게 , 그리고 맛있게 먹었던 중국요리~

청가 정말 괜찮네요.



망고 샤베트가 디저트로 나오는데요,

달달하 샤베트 맛이 마무리로 아주 좋습니다.



마곡 중국집, 청가

마곡나루 근처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중국집입니다.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365-20 두산더랜드타워2층 203호,204호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