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6 베타 4 업데이트 후 달라진 사항 ①

728x90

iOS 6의 베타버전을 사용해보고 정리하는 내용이라 정식버전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어제 아침에 iOS 6의 베타 4가 나왔길레 바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OTA로 바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뉴아이패드가 약 290메가 정도, 아이폰4S가 280메가 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

베타 4에선 업데이트를 하고 나니 초기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정식에서도 이런 형태로 가려는가 봅니다. 대문짝만한 글씨로 iOS 6라고 보이네요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몇가지가 더 해야된다고 나오네요... 이런거 없었는데.. 'ㅡ'


설명대로 입니다. 애플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중인 애플ID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분실등의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한 절차일까요? 경우에 따라 어느정도의 프라이버시는 지킬 수 있는...


iCloud 설정을 완료하구요,


다음의 이메일로 iMessage와 FaceTime을 이용할 수 있다는 안내가 나오네요. @iCloud.com 이메일 도메인이 눈에 띄는 군요. 'ㅡ'  아이폰에서는 전화번호도 나타납니다.


익숙한 설정 마지막 화면이죠.


듣던데로 유투브 앱이 사라져버렸네요 ㅡㅡㅋ



아이폰을 iOS 6로 업데이트하기전에는 스샷을 찍어 비교해봤는데요, 역시 베타 4로 올리니 유튜브 앱이 사라져버리는 군요. 앞으로 대체할 앱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그래도 아직 유튜브로 전송하는 기능까지 빠지진 않았습니다. 올리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하고 바로 눈에 띄는 것만 간단히 적어봤는데요. 다른 사항도 알아보고 정리해 올려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