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6 베타 4 업데이트 후 달라진 사항 ②

728x90

iOS 6의 베타버전을 사용해보고 정리하는 내용이라 정식버전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어제 올린 후 몇가지 더 알게된 iOS 6 베타 4 이후 달라진 점입니다.

iOS 6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개인 정보 보호 메뉴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일단 각 항목별로 맨 앞에 아이콘이 추가되었고Bluetooth 공유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BUMP와 같은 Bluetooth 를 이용한 공유 어플등이 해당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 메뉴에 트위터,페이스북,웨이보 등 3가지 SNS도 추가되었습니다.



Passbook 도 조금 바뀌었습니다. 쿠폰 뒷면에 맨 위에 '알림'으로 표시되던 선택항목이 '자동 업데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없을때의 메인화면에 'App Store' 버튼이 추가되었는데,앞으로 앱스토어에서 쿠폰을 구입할 수 있는 메뉴가 생길런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지도인데요, 어제 아이패드용에서도 확인했는데 지도가 확대가 안되더군요. 위성모드와 위성+표준 모드에서 안되고 표준 모드에서는 확대가 가능합니다. 이건 나중에 수정되어야 하겠네요. 그리고 이전보다 지도 정보가 많이 늘어났더군요.



마지막으로 'Mail, 연락처, 캘린더' 메뉴에 iOS 5에는 없던 동기화(기간설정) 메뉴와 공유캘린더 알림 활성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할 수록 조금씩 안정화되는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래도 오류가 하나 둘 눈에 띄긴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