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용 케이스 [ELEMENTCASE] SOLACE AU GOLD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폰 5S용 케이스 하나 소개합니다. 아이폰용 고급케이스로 유명한 ELEMENT CASE 입니다. 아이폰 5 사용할 때는 범퍼형태의 케이스를 사용하다가 5S는 거의 쌩폰으로 가지고 다니시피 했는데요, 한번 떨구고 나니(큰 스크래치는 없었지만) 다시금 케이스를 찾게 되네요. 그러다가 발견한 케이스가 [ELEMENTCASE] SOLACE AU GOLD 케이스인데, 골드 색상이 맘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상자의 이미지는 블랙이지만...


박스안에는 선택한 골드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케이스에 ELEMENTCASE 로고가 멋지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꽤 좋은 파우치가 들어 있습니다.


좀 흐릿하게 찍혔네요. 색상은 윗사진이 실물에 가깝습니다.


안쪽에도 로고가 각인되어 있네요


ELEMENTCASE를 사용해보셨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메탈 범퍼 케이스를 써보셨다면 이런 형태로 나사를 조여 사용하는 것을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총 4개의 나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분리..상단 부분에 보이는 노란색 셀로판지 같은 비닐은 결합시 떼어주셔야 합니다.


볼륨과 진동버튼 쪽부터 잘 맞춰 끼워줍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조립 완료.. 디자인 괜찮나요. 개인적으로는 그립감도 맘에 듭니다. 당연히 무게는 좀 늘어납니다


케이스를 결합한 상태로 유심트레이도 열 수 있습니다. 이거 안되면 은근 불편하죠. 


움푹 파여있지만 옆 부분이 비스듬히 되어 있어 진동버튼을 조작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볼륨버튼과 슬립버튼이 잘 눌러지는도 확인하면 됩니다.


파우치에는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2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이트하게 끼워지는 아이폰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밴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파우치와 함께 얼마나 사용할지는 모르겠는데, 제법 간지도 나고 잘 어울립니다. 


아이폰 5S 골드와 잘 어울리는 케이스입니다. 실버와도 잘 어울릴 것 같더군요. 어차피 뒷면의 디자인은 케이스에 가려지고 앞면은 둘다 화이트이니까요. Touch ID의 크롬링이 포인트가 되어 더 멋들어져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가지 불편한 것은 하단 USB 쪽의 케이스 홈이 깊은 편이라, 경우에 따라 악세사리를 연결하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것만 제외하면 나머지는 모두 마음에 드네요.

이상 색상도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ELEMENTCASE] SOLACE AU GOLD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