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4에서 iTunes Match 활성화하기 - iCloud 음악 보관함

728x90

iOS 8.4로 업데이트하고 애플 뮤직이 적용된 후의 음악앱 화면입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나의 음악 메뉴가 있고, 이 메뉴에서 내가 동기화한 음악이나 아이튠즈 매치를 통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한 음악도 마찬가지이죠. 

그런데 아래처럼 음악이 몇개 안보이길레 아이튠즈 매치를 활성화하려고 했는데, 예전에 보이던 iTunes Match 메뉴가 영 보이질 않더라구요.



한참을 찾다가 눈에 띈게 iCloud 음악 보관함 입니다. 음악 메뉴를 그렇게 확인하면서도 명칭이 달라져서 그냥 지나쳤네요.



iTunes Match를 iCloud 음악 보관함으로 명칭을 바꾼건지... 암튼 활성화해주면 병합여부를 물어본 후에 활성화됩니다.



그러면 Cloud에 올려두었던 음악들이 로드되기 시작하고,




나의 음악메뉴를 다시 채워줍니다.



이름은 왜 바꿔가지고 헷갈렸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