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els Toolbox(패레럴즈 툴박스)에 새롭게 추가된 앱, 카메라/볼륨 꺼내기/실행

728x90

|  Parallels Desktop 12 와 함께 선보였던 Parallels Toolbox (패레럴즈 툴박스,http://sevensign.net/1999)에 새로운 앱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앱은 신제품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간단히 어떤 앱들인지 메모했습니다.




|  먼저, 카메라인데요, 카메라는 3가지 있습니다. Take Video, Take Photo, 카메라 비활성화입니다. 아이맥에서 실행하니 전면 카메라가 바로 활성화되면 해당 기능을 실행하네요. 녹화/촬영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시작합니다. 카메라 비활성화는 재부팅이 필요하다고 해서 실행해보진 않았네요.




|  볼륨꺼내기는 아이맥에 연결된 외장하드을 추출하는 버튼인 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하던 WD My book이 작업중이어서 실제로 꺼내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  세번째 실행입니다. 실행하려는 파일을 끌어오거나 붙여넣으라는 안내가 있는데요.



|  포맷별로 파일을 한번 옮겨보고 완료를 눌러봤습니다. 그러니까 파일들이 동시에 실행되던데, 이건 어떨때 효용이 있을지 궁금해지더군요.



|  패레럴즈 툴박스의 앱들이 개인별로 다 유용하다고 보기는 어려운대요. 그래도 기능별로 심플하게 정리해두어서 익숙해진 툴박스 앱은 종종 사용하면 편하기도 하네요. 다음엔 또 어떤 앱들이 추가될지 사뭇 기대가 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