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PALUX] 클레버 타키온 코어(Clever Tachyon Core) DS USB-C 케이블

728x90

|  누구나 한번쯤은 USB케이블을 방향을 잘못 꽂아, 안들어가는 USB케이블을 다시 돌려서 연결해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은근 짜증나는 이 문제를 해결한 케이블을 하나 소개합니다. 제가 받아본 케이블은 바이퍼럭스(VAPALUX)클레버 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입니다. 이름의 DSDouble Side를 의미하는데, 이름에서도 케이블의 특징을 알 수 있네요.




|  클레버 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은 그레이와 로즈골드 두가지 컬러가 있고, 길이는 30cm100cm가 있습니다. 전 컬러는 모두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  패키지외부에는 케이블 특징이 간단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퀄컴 퀵차지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  비닐 봉지에 잘 담겨 있는 USB-C 케이블입니다.



|  케이블 재질은 패브릭소재와 비슷한데, 만져보면 매끈한 느낌이 납니다.



|  USB-C 케이블쪽인데요, USB-C 케이블은 원래가 방향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이죠.



|  이거 반대편의 USB 케이블입니다. 클레버 타키온 코어 DS라는 이름 걸맞게 더블 사이드 형태라 방향에 상관없이 꽂을 수 있습니다.



|  USB-C 타입을 지원하는 기기와 악세사리도 점점 늘어나고 있죠? 샤오미의 신형 배터리도 USB-C 케이블로 충전을 합니다.



|  지금은 단종된 갤럭시노트7(제건 아닙니다만..ㅋ)도  USB-C 타입인데, 클레버 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퀄컴의 퀵차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케이블과 충전기가 지원하지 않으면 고속충전이 안되죠.



|  샤오미 배터리와 한커 찍어봤습니다. 30cm 짜리 케이블이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클레버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과 일반 케이블을 비교한 모습입니다. 이제는 USB케이블을 연결할 때의 짜증나는 문제가 해결되겠네요.



|  일반 USB케이블은 방향이 안 맞으면 안들어가지만,



|  클레버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은 아무렇게나 손에 잡히는대로 연결하면 되겠네요.





|  충전 뿐만아니라 PC와의 데이터전송에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USB-C 타입을 지원하는 노트북에 역시 연결가능하구요. 그리고 클레버타키온 코어 DS USB-C 케이블Triple Shield 방식으로 내부 단선을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튼튼해보이긴 해요.



|  100cm 케이블은 가방에서 이렇게 연결해서 메고다니며 충전할때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 사용하다보면 은근히 긴 케이블 필요할 때도 있죠.



|  길이는 2가지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본인의 사용 형태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  퀵차지도 지원하는 튼튼한 케이블인데다가, 양방향의 편리함까지 더해져 쓸만한 케이블입니다. 진짜로 무엇보다 신경안쓰고 그냥 연결해쓰니 편하네요.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 본 리뷰는 스마트폰카페 체험단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