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퀘어 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좋은 중식당, 루싱

728x90

회사일때문에 서울스퀘어에 자주 가곤하는데요,

서울스퀘어는 서울역에서 지하로 바로 이어진 통로 갈 수도 있습니다.

이 서울스퀘어에는 꽤 근사한 분위기의 중식당이 하나있는데요,

오랜만에 다시한번 찾게 되었습니다.




실내는 공간이 넓고 테이블이 많아서

한번에 많은 손님들도 방문이 가능해보였습니다.



별도의 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에 좋구요,



보다 넓은 룸도 있어서 회식장소에 딱이죠~



예약을 했는데, 테이블은 갈끔하게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깔끔한 밑반찬~



가장 먼저 나온 요리는 깐풍기입니다~

서울로 7017 루싱에서 맛보는 깐풍기는

약간 매콤하면서 아삭한 튀김옷이 좋았는데요,


 

독특하게 나초가 함께 있는데요, 튀김옷과는 또다른 식감을 전해주며

깐풍기를 맛있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네요.



고기는 부드러워 좋았네요.



부추와 나초를 함께 먹는 맛도 좋아요~



다음은 광동식 덥밥인데요, 양이 제법 되더라구요.



맵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 간의 맛있는 덮밥이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전 사실 광동식 덮밥은 처음이었는데, 볶음밥 말고도 앞으로 계속 찾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요리는 사천쟁반짜장입니다.



사천 짜장이라 역시 매콤한데요, 해물과 함께 맛보는 짜장면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짜장면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오늘 맛본 3가지 요리모두 아주 만족스러웠는데요,

성인여자분들은 4분정도까지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리를 이렇게 주문해서 서로 나눠먹는게

분위기도 좋고, 더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디저트로는 리치파인애플이 하나 나옵니다~

한 2개 정도는 나왔으면 좋았을 걸 ㅋㅋ



서울스퀘어 맛집인 중식당 루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요리로

제대로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팀단위 회식등의 단체 식사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장소라

단체석 찾는 분들께도 좋은 곳이 될 것 같네요.

맛도 좋은 중식당, 루싱이었습니다.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41 서울스퀘어 B1

02-6456-891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