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홍대 분위기 좋은 펍, 봉쥬르하와이(닥터스 수니하와이)

728x90

드라마 닥터스에 수니하와이라는 이름으로 나왔었던,

홍대수립, 봉쥬르하와이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남다릅니다.



드라마에 나왔던 수니 하와이라는 이름의 간판이 그대로 있더라구요.



이런 안내도 ㅎ



소품 하나하나가 주는 분위기가 색다르죠.



이 계단을 보니 드라마가 생각나더라는...

저도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정말 영화나 드라마에 어울릴듯한 비주얼이죠?



해외 어딘가의 술집 테이블이 연상되기도 하고 ㅎ



내부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솔직히 좀 이국적인 분위기 놀라기도 했는데,

나름 적응이 되면서 음식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합니다~



마실거리도 가득하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은

러버즈 콤보,



명란파스타~



그리고 쉬림프 다이나마이트~



시원함이 가득한 블루하와이도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모두 나오고나니 생각보다도 

엄청 푸짐하다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한가득~

거기에 제취향의 음식들이라 잘왔구나 생각이 들었죠.



아이스크림과 자몽, 팬케이크 조합도 의외지만 괜찮네요.



계란 후라이 하나 얹어진 함박스테이크~



신선한 야채 샐러드~



이 명란파스타가 기대보다 괜찮았습니다.



소스가 괜찮더라구요~



스튜느낌의 쉬림프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스튜는 취향을 좀 가릴듯하네요 ㅎ




시원해서 좋았어요~



아이스크림과 먹는 팬케이는 색다르면서도 좋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도 맛이 좋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색다른 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3(서교동)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