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tacks App Player로 안드로이드 어플 PC에서 사용하기

728x90
BlueStacks App Player 은 BlueStacks에서 만든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을 PC에서 구동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BlueStacks App Player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나온진 좀 됐죠.
카카오톡을 해본다는게 이제서야 해보고 포스팅 올려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카카오톡은 안되네요 ㅋ 블루스텍이 지원을 안하는건 아니구요. 첨에 나왔을땐 프리버전에서도 된거 같은데, 지금은 프로버전에서만 지원할 모양이고 아직 프로 버전이 나오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설치과정과 다른 어플 실행한 내용만 올려보겠습니다. 프로버전이 나중에 나오면 그때 카카오톡을 다시 실행해봐야겠네요.

먼저 블루스텍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http://bluestacks.com/download/ PC용 블루스텍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텍 프로그램은 Windows Installer 4.5이상과 Net framework 2.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후 실행하면 전체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들이 몇개 있구요, 본인이 원하는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려면 Get More Apps를 클릭해서 진행을 하는데, 이부분은 나중에 프로버전이 나오면 해보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첨 나왔을때는 그냥 다 됐던 거 같은데 말이죠 ..ㅡㅡㅋ

전 그래서 일단 Draw Racing를 실행해봤습니다.


실행해보니 실행이 잘 되네요. 전체화면으로만 되는거 같은데, 이게 좀 아쉽습니다.


나중에 카카오톡 실행하게 되면 그때 어플 추가해서 하는 방법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번엔 요것만 하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