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Ryzen 3 Pro 4350G 사무용 컴퓨터 조립기

728x90

|  벌써 작년 11월에 조립했던 컴퓨터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ㅎ 6월에도 부탁했던 같은 친구인데요, 추가로 조립해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http://sevensign.net/6119

 

사무용 컴퓨터 출장(?) 조립 후기

| 출장조립이라고 하니까 업체스러운 느낌이 나는데 ㅎ 그건 아니고 얼마전에 친구가 사무실 컴을 바꾼다며 저한테 부탁을 해와서 조립을 해주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업체가 있는 것도 아니

sevensign.net

 

 

|  6월이랑 거의 비슷하게 맞춘 것 같습니다.

 

 

 

|  먼저 케이스인데, 이번엔 3RSYS R30로 해봤는데 케이스는 이 제품이 훨씬 맘에 들더라구요. 튼튼하 강철바디여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  크기는 미니타워로 동일..

 

 

 

|  이번에도 보드는 B550 으로 했습니다. 업글할일 없을 컴퓨터라는 걸 알면서도 얼마나지 않는 가격차에서 그냥 550으로 했네요 

 

 

 

|  CPU는 그래픽내장된 4350G로.. 

 

 

 

|  지난번에 주문이 누락되서 난감했던 SSD를 이번엔 다시 한번 확인하면서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ㅎ

 

 

 

 

|  메모리는 GEIL 8기가짜리 2개 16기가로~

 

 

 

|  먼저 메인보드에 CPU와 NVMe SSD를 장차해줍니다. 확실히 NVMe SSD는 조립하기 편해서 좋죠.

 

 

 

|  어차피 막힌 케이스라 RGB따위 필요없어서 기본 포함된 기쿨로~ 그리고 사무용이 화려하면 좀 정신사납죠? ㅎ 

 

 

 

|  파워는 무난하고 적당한 걸로 지난번과 동일하게 잘만 에코맥스로 했습니다.

 

 

 

|  파워 먼저 장착을 해주는데, 역시 미니 타워라 금방 공간이 차네요 ㅎ

 

 

 

 

|  미니타워에 파워먼저 장착하고 보드를 장착하려니 빡세더라구요. 왜냐하면 보드크기가 거의 딱맞는 놈이라 ... 그래서 파워를 뺴고 보드먼저 장착을 해주었습니다 .

 

 

 

|  그래픽카드도 없고, SSD도 이미 보드에 장착을 해주어서 다른 작업은 별로 할게 없네요 ㅎ 패널, 파워버튼 케이블 정도만 연결해주니 끝났습니다. 어차피 안보일 선정리따위...한쪽으로만 잘 몰아주었구요 ㅎ

 

 

 

|  아.. 기존에 사용하던 SSD는 장착을 해달라고 해서 바닥에 고정시켜 장착해주었네요.

 

 

 

|  케이스 깔끔하죠? ㅋ

 

 

 

|  케이스 참 맘에 들더라구요.

 

 

 

|  별말 없는 거 봐서 잘 작동하고 있는 듯하고 잘쓰고 있는것 같네요. ㅎ 담에 먼지나 한번 빼주러 가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