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 'Logitech Ultrathin Keyboard mini'

728x90

아이패드미니용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전에 한번 소개했던 로지텍의 울트라씬 키보드인데, 아이패드4에서 잘 사용하고 있어서 미니에도 이걸로 했습니다. 원래 미니용은 벨킨제품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는데, 출시할 기미가 안보이네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가 있는데, 아이패드미니와 맞추어 화이트로 구입을 했습니다.


패키지는 서랍식으로 되어있어서 옆으로 빼주면 되고, 보증서와 충전케이블이 있는 작은 상자와 함께 키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실버톤의 겉면이 깔끔하고 잘 질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안쪽은 거치대 부분이 그레이로 구분되어 있고 나머지 부분은 화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니용이다 보니 키가 작긴 합니다.


옆면엔 충전단자와 전원키, 블루투스 연결키가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아이패드 블루투스 메뉴에서 선택 후 블루투스 연결키를 눌러주면 금방 연결됩니다.


미니용 키보드라 공간이 적었는지, Caps lock 키와 A키를 같이 사용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tab키도 마찬가지구요.


장착은 스마트커버 이용하듯이 옆면을 착~하고 붙여주면 되죠.


장착 후 두께는 아이패드 미니를 두개 겹쳐놓은정도로 감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보드커버와 미니를 같이 사용을 해보니까 마치 노트같은 기분이 듭니다.


키가 작긴하지만 아이패드의 가상키보드다는 낫죠 ㅎ


아이패드4의 키보드와 비교해본 모습입니다.


아이패드4는 키보드와 함께 업무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데, 미니는 휴대가 편해서 가지고 다니면 많이 쓰는 편입니다


간단하게 사진 몇장으로 알아봤는데요, 벨킨 제품을 실제로 보기전까진 제일 괜찮은 아이패드 미니용 키보드가 아닌가 합니다. 가죽케이스 형태의 키보드를 선호하는 분도 계실텐데, 저는 이런 종류의 키보드가 맘에 드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