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같은 CYDIA 무료 트윅 ③

728x90

① Clear Badges

뱃지 아이콘은 앱의 알림사항을 표시해주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인데, 보기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Clear Badges를 설치하고나서, 어플을 삭제하기 위해 어플을 떨게만든 후 뱃지아이콘을 두번 터치해주면 사라지게 됩니다.



② Go2Now

Go2Now는 Activator와 함께 이용되는 웹 연결 트윅입니다. 설치 후 설정의 Go2Now 메뉴에 들어가 액션을 정해주고 액션에 따른 웹사이트 주소를 정해주면, 해당 액션 실행시 자동으로 웹브라우저가 열리면서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크롬을 기본브라우저로 할 수도 있습니다.



③ Shake Air

회의나 극장에서 에어플레인 모드 자주 이용하시나요. 탈옥을 하고 SBSettings등의 빠른 설정을 이용하더라도 잠금해제하고 아이콘 호출 후 선택해주어야 하는데, Shake Air를 설치하면 잠금화면에서 아이폰을 흔들어주는 것만으로 에어플레인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 흔들면 해제되구요. 의외로 편리할 것 같습니다.



④ QuickShoot

퀵슛은 이름답게 빠른 사진 촬영을 도와주는 트윅입니다. 설치 후 기본카메라 아이콘을 두번 터치하는 것만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단, 피사체를 확인할 수 없는 단점은 있습니다.


이상 4가지 깨알같은 무료트윅을 정리해봤습니다. 간단하지만 의외로 쓸모있는 것들도 눈에 띄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