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5s Case(브라운) 살펴보기

728x90

본의 아니게 미국에서 구입한 아이폰 5S 용 애플 정품케이스입니다. 지금 물론 한국에서도 애플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아이폰 5S 구매대행을 취소할 때 케이스는 미처 취소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따로 받은 물건입니다. 케이스만 바라보며 아이폰을 기다린 셈이죠. 국내 판매가격은 52,000원인데, 해외배송비 합쳐도 제가 구입한 가격이나 별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설은 이만하고 케이스를 한번 보겠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브라운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왠지 골드하고 어울릴 것 같아서..


뒤에는 사과로고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안쪽은 스웨이드 타입의 느낌이 나는데, 가죽냄새라던가 있진 않네요.


애플 정품 케이스라 그런지 아이폰 하단의 디자인과 뛰어난 싱크로율을 보여줍니다. 


케이스 장착은 볼륩버튼과 슬립버튼 쪽을 먼저 끼우는 형태로 가능합니다.


장착한 모습입니다. 괜찮긴 한데 골드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싹 사라져버리네요.


하단 케이블 및 이어폰 등 스피커/마이크 부분까지 정말 잘 들어맞습니다.


버튼도 잘 눌러집니다.


카메라 부분도 렌즈와 듀얼플래쉬에 맞게 알맞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처음이라 같이 사용해보려고 구입하긴 했는데, 골드는 가급적 케이스 없이 원래의 디자인으로 사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케이스 자체의 질은 우수합니다.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권할만 하긴한데 역시 가격이 쎄긴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