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아이폰 6(iPhone 6) 이미지들

728x90

아이폰 6에 대한 루머야 아이폰 5S 출시 후 부터 지속적으로 나오기 시작했으니 새삼스러울건 없는데, 최근엔 점점 구체적인 모습들이 하나둘 모습을 보이고 통일된 디자인의 모습들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요즘 애플의 모습을 봐선 루머의 이미지들이 실제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이미 보신분들도 꽤 되실겁니다. 아이폰 6 관련 이런저런 이미지들을 보다가 괜찮다 싶은 것만 두군데서 퍼왔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폰들과 비교를 해본 이미지들입니다. 실제로 본인이 이용하는 폰들과 비교해본다면 아이폰6의 크기가 쉽게 가능이 될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넥서스 5와 갤럭시S5와의 비교이미지를 보니 감이 옵니다.

[출처] http://forums.macrumors.com/showthread.php?t=1727302


지금 사용중인 아이폰5S가 왜소하게 느껴집니다. 아이폰6 크기라면 쓸만하겠네요.


다음 사진들은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와 비교해본 모습들입니다. 아이팟터치 5세대를 보면서 다음 아이폰 모델이 이정도의 두께라면 대박이겠다라고 생각을 하곤 했는데, 유출이미지들의 디자인을 보면 두께도 더 얇아지고 실제로 아이팟터치 5세대와 흡사합니다. 

[출처] http://9to5mac.com/2014/05/12/video-gold-and-space-gray-iphone-6-mockup-vs-iphone-5s-5th-gen-ipod-touch-and-alleged-iphone-6-cases/


위이 이미지들 중 후면 디자인이 저대로라면 조금 실망이네요.(안살건 아니지만.. 'ㅡ') 4.7인치와 조금더 큰 5.5나 5.6인치 모델도 출시될 것으로 점쳐지는 가운데 4.7인치 아이폰6의 출시일이 얼마나 앞당겨질지도 궁금하네요. 어찌됐든 땡깁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