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의 연사기능 살펴보기

728x90

전에 iOS 7에서 추가되었던 연사기능에대해 정리를 한 적이 있습니다. (http://sevensign.tistory.com/976)

그런데 아이폰 5S에는 이 연사기능이 부끄러울정도의 진정한 연사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 5S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버튼을 누르고만 있으면 되는건 기존 연사방법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초당 10장의 사진을 찍을정도로 놀라운 속도로 사진을 찍어냅니다. 촬영되는 숫자가 순식간에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속으로 촬영된 사진은 촬영단위로 묶이게 됩니다. 아래를 보시면 고속 연사 촬영으로 묶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사진을 추출하고 싶으면 즐겨찾기를 선택합니다.


사진 선택 후 완료를 선택하면, 연속 사진중에 선택한 사진만 또 따로 분류되어 카메라롤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삭제시에도 카메라롤에서 묶음단위로 모두 삭제되기때문에 연속된 사진 속에서 저장해두고 싶은 경우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즐겨찾기를 이용해 따로 빼두어야 합니다.


아이폰 5S에는 쓸만한 카메라 기능이 탑재되어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어제 소개했던 슬로우 모션과 더불어 연사기능의 추가는 꽤 맘에 드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