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국내 출시 확정, 10월 31일 (아이폰 6 PLUS 포함)

728x90

10월 13일 오늘 하루 아이폰 전파인증 소식부터 통신 3사의 배너소동(?)에 이르는 아이폰 6 관련 각종 이야기들이 나오고, 예상가격과 예약판매, 판매가격까지 나돌더니, 일단 10월 국내 출시는 사실 인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래도 예상보다 빠른 출시로 기다리던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는 12월이나 되야 출시된다는 루머도 떠돌았지만, 동시에 같이 출시하는 것으로 밝혀졌네요.



오늘 통신 3사의 배너 소동(?) 이후 SKT와 KT는 배너를 내렸다고 하지만, LG U+ 홈페이지는 낮부터 계속 배너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클릭해도 아무 내용도 없습니다. 일단 출시를 알리는 내용만 공지를 한 것이죠.



그러다가 방금 전에 트윗덱에 뜬 SKT의 트윗을 보고 나서 구체적인 날짜를 알게되었습니다. 10월 31일 출시~ SKT에서 먼저 10월 24일에 예약을 시작한다고 했으니 다른 통신사들도 그와 맞추어 진행하지 않을까 합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도 공식적으로 36개국 추가 출시 발표를 했는데요. 우리나라도 10월 31일에 출시국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로서 10월달이 지나가기전에 유저들은 아이폰을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http://www.apple.com/pr/library/2014/10/13iPhone-6-iPhone-6-Plus-Arrive-in-36-More-Countries-and-Territories-This-Month.html


개인적으론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아이폰 6 플러스를 아직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직구는 국내의 빠른 출시로 인해 실패인 것 같습니다. 아직 배송전이라면 취소라도 할텐데, 배송대행지에는 도착을 한 상태라...ㅠ 


나중에 리퍼도 못 받을텐데, 애지중지 잘 써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