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See音 체험] 아이폰7+와 함께한 LPGA 챔피언쉽

728x90

|  인천에 위치한 SKY72 골프클럽에서 10월 13일 목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4일간 KEB HanaBank LPGA 챔피언쉽이 열렸습니다. 전 골프에는 문외한이지만, 일 때문에 13일 목요일 하루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SKY72에서 하루동안 아이폰7+로 이것저것 한번 담아봤습니다. 행사장, 경기장과 선수들의 모습도 나름 담아본다고 담아봤습니다. 


|  모처럼 골프장에 가게되서 아이폰7+로 한번 다양하게 찍어봐야 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이폰7+가 등장하는 사진과 영상외에는 모두 아이폰7+로 촬영을 했습니다. 선수들 모습의 전신 사진이 있는 부스입니다. 전 골프를 몰라 박세리 선수를 제외하고는 모르겠네요. 'ㅡ' 골프장에 온김에 선수들을 우연히라도 만나면 사진이라도 찍어볼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누가 누군질 알아야 ...



|  사람들이 아마도 점심시간에 많이 찾게될 공간 같습니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이 준비된 테이블들입니다.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한가하네요. 파라색 색감이 좋네요. 이런 구도로 찍어보니 괜히 멋있어보입니다. ㅎ



|  반대쪽의 접혀진 테이블쪽은 심도효과로 촬영해봤습니다. 10.1 베타로 업데이트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확실히 사진찍는 맛이 납니다. 소프트웨어로 처리한 아웃포커싱이라 왜곡이 심하다고도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그냥 감지덕지네요.



|  지나가다 바람에 돌아가고 있는 바람개비를 보니 요것도 멋지겠다 싶어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깔끔한 화질 덕에 바람개비들의 색상이 선명해보이네요.



|  바람개비도 노란색을 기준으로 심도효과 한방~~ 주변을 날려주는 건 어떤 사진도 근사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ㅋ



|  클럽라운지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는데, 분수가 있더라구요. 신경을 안써서인지 들어갈 때 못봤는데, 낮은 분수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분수도 슬로모션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어디선가 봤을법한 영상을 직접 한번 찍어보고 싶어서요 ㅎ



|  분수를 찍다보니 저멀리 간판이 보이길레 줌으로 당겨봤습니다. 아이폰7+에서는 2배 광학줌과 10배 디지털줌이 되잖아요. 그래서 좀 당겨봤습니다. 화질이 떨어지긴 하지만 10배줌도 꽤 쓸만하네요. 하지만 간판이라 감흥이 그리 크진 않았습니다.



|  촬영도 다하고 그래서 돌아가려다가 그만 아이폰이 손에서 미끄러졌습니다... (설정이거나 아니거나 ... 'ㅡ') 분수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물에 빠져버렸는데요. 그래도 머 아이폰7+는 방수니까요. 이정도면 깊이면 안전할거라 믿어봅니다. 마침 집에서 전화도 오는데 울리는 걸보니 멀쩡한가 봅니다.



|  그런데 이끼도 좀 보이고 하는 물에 빠진게 찝찝해서, 화장실가서 물에 헹궜습니다. 'ㅡ' 아이폰은 깨끗해야하니까요. 방수된다고 전엔 상상도 못했던 아이폰 세척을 스스럼 없이 해버렸네요 ㅋ



|  잠시 일을 접어두고 선수들의 골프경기를 보러 갔습니다. 잘은 몰라도 홀에 잘넣으면 잘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ㅎ 선수들의 경기를 보자니 아까 별감흥이 없었던 줌기능에 살짝 감동을 받았습니다. 당겨보는 재미가 붙기 시작하더군요.



|  아래 사진이 기본, 2배줌, 10배줌 순서대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 정도면 훌륭하지 않은가요? 바뀌지 않은 디자인, 사라진 이어폰 구멍으로 인해 기대안했던 아이폰7+ 였는데, 실제로 사용하면서 카메라하나만큼은 감탄하고 있습니다. 6+와 정말 차이가 납니다.





|  라운지에서 먹는 간식도 그냥 먹을 수는 없죠. 인증샷을 남겨줬습니다. 멋지게 주위를 날려주며 ㅋ



|  LG U+의 비디오포털앱에서 LPGA를 검색하니 실시간으로 방송도 해주고 있더군요. 





|  아래는 제가 직접 찍은 선수의 경기 영상입니다. 그냥 찍은건데 좀 괜찮지 않나요? 'ㅡ' 자화자찬이 아니라... 줌을 조정하며 찍었을 뿐인데, 꽤 괜찮은 영상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  넓은 경기장을 보다 보니 왠지 파노라마도 찍어보고 싶더군요. ㅋ



|  파노라마로 찍다가 비행기를 보니 또 줌으로 당겨보고 싶어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아이폰7+ 줌 기능은 예전과 달리 촬영하는 맛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조작법이 나아져서인지, 기능이 좋아서인지는 ... ㅎ



|  이 영상은 찍고보니 배경의 빛나는 수면과 함께여서 멋져보였습니다.




|  오늘 은퇴식을 한 박세리 선수입니다. 유일하게 제가 아는 골프선수죠. 'ㅡ' 원래는 3시에 은퇴식을 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경기때문에 한시간정도 늦어졌습니다. 



|  은퇴식에는 신세진 선수와 개그맨 남희석도 참석을 했습니다. 갑자기 찍느라 이정도네요 ㅋ



|  은퇴식 시작을 알리는 박세리 선수의 등장입니다. 많은 갤러리가 축하를 해주었죠. 점점 멀어지는 탓에 화질은 저하되어 갔지만 현장 분위기는 점점 좋아졌습니다.



|  거리가 너무 멀어져서 줌으로도 잘안보여서 끝까지 자리에 있진 않았습니다. 제 자리로 돌아와서 비디오포털앱의 실시간 중계로 확인을 했네요. 지원하는 방송중에 JTBC 골프 방송도 있더군요. 정말 다양하게 지원하기 하네요.



|  거의 끝나가는 박세리 선수의 은퇴식을 파노라마로 담으며 LPGA 챔피언쉽은 마무리했습니다. 저 대학생 때 양말 벗어던지는 모습을 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정말 빠르네요. 



|  아래 모자는 박세리 선수의 은퇴식 기념으로 갤러리들에게 나눠준 모자입니다. 여기에 박세리 선수 사인만 있으면 금상첨화일텐데 아쉽네요 ㅎ



|  오랜만에 푸른 경기장에 덕에 알게모르게 힐링이 되었던 하루 같습니다. 누군가의 뜻깊은 날도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괜찮았던 하루였습니다. 끝으로 역시 아웃포커싱은 갈대로 찍어야 제맛인거 같아 끝으로 올리며 마칩니다. :)


- 본 후기는 아사모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7플러스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