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728x90
오늘 소개할 CYDIA 트윅 역시 알림센터용입니다. iOS 5 출시 후에는 CYDIA에도 알림센터용 트윅들이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알림센터에 달력을 추가하는 트윅입니다.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는 아쉽게도 $1.5에 유료로 판매중입니다.


설치를 하면 설정 어플에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메뉴가 생깁니다.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사용에 대한 설정 사항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알림센터에서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알림메뉴에서 이동시켜주면 됩니다.


이제 알림센터를 내리면 캘린더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있는 날짜엔 점으로 표시됩니다.


캘린더는 좌/우로 넘겨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왼쪽이 홈아이콘을 터치하면 현재 달로 이동하고, 오른쪽 아래의 달력아이콘을 터치하면 기본 캘린더 어플로 이동합니다.


이상 알림센터를 활용하는 또다른 트윅 'Calendar Pro for Notification Center'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