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 앱스토어 사용 계정을 쉽게 변경하는 트윅 - AccountChanger

728x90
iOS기기의 앱스토어를 이용하다 보면 여러국가의 계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계정을 변경할때 일일이 계정을 다 입력하고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조금이나마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단축키를 이용한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 http://sevensign.tistory.com/243 )  했던적이 있었는데요, 탈옥기기에서 계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트윅이 나왔습니다.

AccountChanger 는 CYDIA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된 후에는 리스프링됩니다.


아이폰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가면 왼쪽위에 Accounts 버튼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사용가능한 계정이 나타나는데요. AccountChanger 설치 후 로그인한적이 있는 계정만 일단 나타납니다. 현재 제 한국계정만 보이죠.


다른 계정(꼭 다른 국가 계정이 아닌)으로 로그인하면, 해당 계정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취지도 좋고 간편하긴 한데, 어쩐지 다른 국가끼리는 연동이 원활치 않더군요. 미국계정에서 AccountChanger를 통해서 한국계정으로 다시 왔는데, 계정은 한국계정이지만 스토어는 여전히 미국스토어이더군요.


로그아웃하고 다시 사용하니 되더라구요.


원래 다른 국가 계정끼리의 변환은 생각을 안한건지 모르겠는데, 같은 국가의 스토어이면서 다른계정을 사용하는 경우만 해당이 되네요. 설치는 해봤는데, 온전히 지원할때까지는 전 그냥 제가 쓰는 방법을 사용해야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