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8세대 개봉기 및 다이소 아이패드 강화유리 후기

728x90

|  얼마전에 한 컨퍼런스에 참석했다가 운좋게 아이패드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현장 추첨 이벤트에서는 미끄러졌는데, 끝나고 며칠 후에 행운권 추첨에 당첨되었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상품이 바로 아이패드 8세대 였습니다. 요즘이 몇세대가 나오는 시점인데 8세대를 주나 싶었지만... 뭐 공짜로 득템한거니까요 'ㅡ'ㅋ

 

 

|  아이패드 8세대 와이파이 버전으로 32GB 대용량(?) 버전이네요.. 근데 사실 요즘엔 아이패드를 사용해도 크게 용량을 차지할만하게 이용하지는 않다보니 용량은 큰 의미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첫째아이가 사용하던 아이패드 프로 9.7을 바꿔줄거라 아이도 크게 용량은 문제는 없었구요.

 

 

|  어쨋든 개봉을 해봅니다~ 블랙이네요. 스페이스 그레이던가.. ㅎ 간만에 개봉하네요.

 

 

|  제조년워도 2021년 3월~ 만든지 2년이 넘은 녀석이란 얘기죠. 보증이 만료되었다고 나오더라구요. 구입영수증이라도 있어야 증빙을 하고 보증을 받을텐데, 경품이 어렵겠네요 ㅎ

 

 

|  구성품은 USB-C타입 라이트닝 케이블과 충전기입니다. 

 

 

|  물론 사과스티커도 들어있구요~

 

 

|  사용하던 아이패드 프로 9.7과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아이패드 8세대가 약간 크죠. 아이패드 프로의 가장 처음 버전격인 아이패드 프로 9.7보다 큰 10.2인치의 디스플레이입니다.

 

 

|  안그래도 아이패드 프로 9.7의 디스플레이 테두리가 색이 바래기 시작하던 터였는데, 아이에게 바꿔줄 아이패드가 생겨서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ㅎ 이렇게 둘째는 7세대, 첫째는 8세대, 전 아이패드 에어4를 사용하게 되는군요.

 

 

|  화면이 좀 더 시원스러워진 느낌이네요. 아무래도 약간 크니까요 ㅎ

 

 

|  아이패드에는 아직 이어폰 단자가 있죠.

 

 

|  카메라도 갑툭튀 스타일이 아니라 좋네요. 뒷면에 매끈하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버튼과 볼륨조절 버튼이 있고요.

 

 

|  아이패드 8세대는 여전히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이젠 좀 싹다 통일해주길...

 

 

|  그냥 사용할 수 없어서 찾아보니 마침 케이스는 집에 하나 있더라구요. 강화유리는 크기가 맞는게 없어서 다이소에서 아이패드 7세대용 3천원짜리로 사왔습니다. 7세대와 8세대는 크기가 같기 때문에 사용해도 됩니다.

 

 

|  강화유리는 1장 들어있고, 부착 툴킷이 함께 제공됩니다. 나름 모든 구색은 갖추고 있어요~

 

 

|  크기도 딱맞고~

 

 

|  강화유리도 부착하고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8세대는 애플펜슬 1세대를 지원하거든요. 그래서 다행히 아이패드 프로 9.7에 사용하던 펜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  강화유리도 아주 잘 부착되어서 마음에 들고 3천원 금액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다이소 아이폰케이스는 변색이 비교적 빨라서 좀 그런데 강화유리는 만족스럽습니다

 

 

|  이렇게 해서 아이패드 8세대의 간단한 개봉기를 마무리합니다. 기능 성능이야 머 ... 'ㅡ'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