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 아이폰에서 만든 벨소리를 바로 적용할 수 있는 'AnyRing'

728x90

아이폰에 벨소리 넣는 방법은 한~~~참 지난 예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http://sevensign.tistory.com/119 , http://sevensign.tistory.com/107  에서 벨소리 만들어서 아이튠즈로 넣고 적용하는 방법을 정리했었는데요. 오늘은 탈옥한 아이폰에서 만든 벨소리를 바로 설정에서 적용할 수 있는 CYDIA 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AnyRing 앱인데 몇일전에 페이스북 친구분께서 올리신 정보로 알게 되었습니다.


AnyRing은 $3.99에 판매중인 유료앱입니다. 구매하기전 일단 다운받으면 10일간 사용해볼 수는 트라이얼버전으로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벨소리와 문자수신음, 그리고 이메일 수신음을 바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기내에 있는 음악, 녹음, 무료 벨소리, 다운로드, 유부브 검색등 다양한 방법으로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기내에 있는 음악으로 하기 위해 'iPod Songs'으로 해봤습니다. 음악을 선택합니다.


Crop에 있는 버튼을 더블탭하면 시간을 고를 수 있고, 음악을 플레이한 후에는 좌우로 움직여가며 시간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벨소리로 만들고 싶은 구간의 시간위치를 확인한 후에 하면 됩니다. 다른 설정도 적당히 사용해보시구요.



벨소리는 30초까지만 만들 수 있습니다. 넘어가면 메시지가 나오고,  30초이내이면 만들기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Export Ringtone'을 선택합니다.


이제 설정-사운드-벨소리로 가면 추가된 벨소리를 확인할 수 있고, 선택하면 바로 벨소리가 적용됩니다.


간단히 아이폰에서 만들어 바로 적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 앱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