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용 케이스 - SPIGEN ULTRA FIT for GALAXY S5

728x90

삼성이 당초 언급했던 날보다 먼저 SKT에서 출시해버린 탓인지, 갤럭시시리즈 등 삼성기기의 정품 악세사리를 파는 애니모드 사이트는 커밍순이라고만 나오더군요. 그래서 한 몇일을 필름도, 케이스도 없이 쌩폰으로 가지고 다녔네요.(새로운 기기를 이러고 다닌것도 처음인 듯...) 

그러다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몇몇 제품들이 검색되긴 했는데, 마침 SPIGEN이 생각나서 사이트에 가봤더니 역시 악세사리들이 올라온게 있네요. 그중에 하나를 골라봤습니다. 다이어리형이 아닌 슬림한 케이스로 골라봤습니다. 색상은 골드도 있고, 화이트도 있고, 블랙도 있던데, 전 갤럭시S5의 뒷커버와 비슷한 색상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패키지가 상당히 심플해졌더군요. 필름하고 케이스, 보증서만 달랑 있습니다. 필름 붙일때 필요한 부속품들이 하나도 없네요. 원가절감인지, 제것만 누락인지는 파악이 안되는군요. 스피젠 제품사고서 첨이라..


케이스입니다. 하드케이스로 꽤 얇은 형태입니다. 최대한 기기에 밀착하는 스타일이죠.


크기는 당연히 갤럭시S5와 흡사하고..


끼우면 폰 테두리보다 케이스의 테두리가 약간 올라오는 형태입니다. 뒤집어 놓을때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아 좋죠.


뒷면은 대일밴드를 연상시키는 갤럭시S5의 뒷커버와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구멍이 숭숭..


테두리가 약간 올라온것이 보이시죠?


케이스를 씌우면 두꺼워지는 것은 어쩔 수 없죠. 최근에 아이폰을 쌩폰으로 가지고 다니다가 한번 떨궜디기 후회했다는...


바닥도 잘 들어맞습니다. 저 USB 커버는 참 불편하네요. 충전할때마다 빼려니...


색상도 원래 색상과 비슷해서 맘에 들고 전체적으로 마감도 좋습니다. 언제나 가성비 좋은 무난한 가격대의 제품도 많이 선보이는 스피젠 제품 답습니다.


스냅케이스 형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써보실만한 합니다.


이젠 좀 안심이 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