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용 조이패드, POWER A MOGA Pro Mobile Gaming System

728x90

최근 몇 개올렸던 게임용 컨트롤러의 마지막입니다. 오늘 알아볼 기기는 안드로이드용입니다. 그동안 콘솔게임기를 통해 눈에 익숙한 디자인의 조이패드입니다. 손에 착 감기는 맛도 일품입니다.

휠부터 트리거버튼까지 일반적인 조이패드의 버튼은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


건전지가 필요없는 충전(마이크로 USB)식 입니다. 가운데 부분을 들어올리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됩니다. 갤럭시노트까지는 소화가 가능해보입니다.


포함되어 있는 거치대입니다.


휴대하기 좋게 접히는 스타일인데, 펼치면 제법 모양이 나옵니다.


태블릿을 거치하고 게임을 즐기기에 딱 안성맞춤이죠.


패키지에는 간단설명서가 있는데, 여기엔 스마트폰과 연결시 필요한 코드가 있습니다. 모르고 그냥 지나칠뻔 했다는... 다른 패드와 달리 블루투스와 연결만 한다고 조작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일단 블루투스로 연결은 합니다. 그리고 Play스토어에서 MOGA Pivot이라는 앱을 내려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MOGA Pivot을 실행하면 게임패드를 이용하기 위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특별한 건 없고, 자신의 게임패드 모델을 선택하고 입력방식을 스마트폰과 맞추어 주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Download 버튼을 선택하면 MOGA 를 지원하는 게임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다운로드는 구글Play스토어에서 이루어지고요. 최신게임도 꽤 많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던데, 아래 던전헌터 4의 장면처럼 안내까지 잘 나옵니다. 전혀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죠.



넥서스 4와 결합한 모습입니다. 게임을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정말 게임을 즐겨하는 사용자라면 좋은 게임파트너가 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