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5S용 메탈 범퍼 케이스

728x90

메탈범퍼 케이스 하나를 구입했는데, 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 좀 찾아보려고 네이버를 뒤졌는데, 똑같은 케이스는 보이질 않네요. 할 수 없이 이름없는 상태로 간단히 소개하렵니다 ㅎ

아래 사진은 아이폰 5S 골드인데요. 필름은 보안강화유리라 그렇습니다. 옆에서 보면 보이지 않는.. 아이폰 사진을 올려본 이유는 테두리를 한번 확인하고 넘어가려는건데요. 커팅된게 잘 보이시죠?


이 범퍼는 상당히 얇습니다. 거의 테두리만 보호하는 스타일이죠.


이 케이스의 특징은 슬림함보다 테두리 커팅에 있습니다. 아이폰과 같이 커팅이 되어 있어서 아이폰에 장착해도 원래의 아이폰 인 것처럼 보여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폰 5S 의 디자인을 잘 살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부분은 왠만한 케이블도 잘 꽂을 수 있도록 넓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나사조임 방식이 아니고, 원터치 잠금방식이라 케이스를 분리하고 다시 장착하기도 편합니다.


상단부는 잠금버튼을 그대로 형상화한 버튼이 자리잡고 있죠. 버튼 보호용..


장착한 모습입니다.


싱크로율이 꽤 좋아서 거추장스러운걸 안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할 만합니다.


씌운 듯 안 씌운듯...


테두리정도는 무난히 보호하면서, 아이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장점이 있는 케이스입니다. 제것만 그러는지 약간 흔들리기도 하는 것 같은데, 좀 더 타이트하게 장착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