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임방지 라이트닝 케이블 사용기 (비정품)

728x90

아는 동생한테 라이트닝 케이블 5개를 받았습니다. 인증을 받은 건 아니지만, 이용에 지장이 없는 케이블이라 판매를 해본다며 테스트를 해달라고 하더군요. 저도 비싼 케이블 대신 짝퉁 케이블도 이용해보곤 했었는데, 지원하지 않는 악세사리라며 안되는 것들도 꽤 봐왔죠. 그래서 보내라고 했습니다. 신랄하게 사용결과를 알려주겠노라며...'ㅡ'


특별한 포장없이 벌크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당 5천원, 배송비별도로 2,500원에 판다고 합니다. 


정품을 지향한 초창기의 짝퉁케이블과 달리 최근의 케이블들은 정식인증이든 아니든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지더군요. USB부분은 각진 형태입니다.


라이트닝쪽은 도톰한 스타일이구요. 정품보다 큽니다. 그리고 선은 직물형태로 되어있어, 잘 꼬이지 않아서 좋고 내구성은 정품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정품도 돌돌말아서 휴대하고 다니다보면 내구성 자체는 그닥 좋질 않거든요.


중요한건 성능이니까 아이폰5S에 연결해봤습니다. 정상적으로 인식 잘됩니다. 비정품 사용에 대한 메시지도 안뜨고 잘 되네요. 데이터 전송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받은 5개로 모두 테스트해봤습니다. 그리고 하나는 잠들기전 아이패드 에어를 물려놨는데, 100% 충전 다 되어있더군요. 


위 사진은 케이블이 물려있는 모습이 없어서 ㅎ


다만, 제가 현재 이용중인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는 역시 연결이 안됩니다. 뭉툭해지는 바람에 케이스 호환에는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케이블 필요하신 분은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제품이네요. 저한테만 이상없는 제품을 보내진 않았을것으로 생각하며 ㅋ 정품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리로 한번 가보세요~ [구매]


이 리뷰는 정용수한테 무상으로 케이블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ㅡ'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