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버전으로 미리보는 iOS 8] 아이폰 6와 iOS 8이 나와도 어렵지 않다! 팁 어플 등장

728x90

 ※ iOS 8 베타버전을 사용하고 작성한 내용으로  정식버전에서는 기능이 달라지거나,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목이 좀 오바스럽죠? 테스트도 해볼겸해서 과장되게 한번 적어봤습니다. ^^;; 

내용인즉슨..iOS 8 beta 버전이 4로 올라오면서 팁이라는 새로운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대신 beta 3 까지 있던 버그리포트라는 앱은 사라졌네요. 사실 팁이라는 어플의 등장이 좀 놀랍습니다. 사실 그동안 애플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메뉴얼외에는 이용방법 안내라던가 이런쪽은 그닥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그래서 덕분에 저도 아이패드 Using Bible 시리즈를 집필하긴 했습니다만...'ㅡ'), 사용자를 위한 작은 배려일까요? 조그만 변화가 느껴지는 앱입니다.


아래와 같은 새로운 아이콘이 눈에 띕니다. 아직 큰기대는 무리구요. 일단 이런 서비스도 할 모양이구나 정도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iOS 8에 추가된 기능들 중 6개의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나마다 아직은 영어 설명 밖에 없네요.

012345


좋아요를 버튼이 있어서 일단 좋아요를 눌러봤는데, 어떤 변화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왼쪽아래의 메뉴아이콘을 누르면 전체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계속 추가되겠죠. 내용 공유도 가능한 모양입니다. 누가 물어볼떄 찾아서 보내줄 수도 있겠네요.


팁 어플은 전혀 기대하지 못했던 어플입니다. 애플이 조금 친절해지려는건지 모르겠는데, 어쨋든 주요기능에 대한 안내가 있어서 나쁠건 없겠죠.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