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플러스용 케이스, 슈피겐 SPIGEN SLIM Thin Fit A

728x90

슈피겐 40% 할인쿠폰이 생겨서 뭘 살까하다가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스킨으로 갈까하다가 그냥 슬림하면서 조금더 보호가 되는 SLIM Thin Fit A로 정했습니다. 색상은 골드로~ 사실 전에 체험단에서 받은 케이스가 있는데, 검은색이던가 남색이던가 해서 골드색상의 아이폰과는 잘 어울리지를 않더라고요. 


사진이 좀 흔들리네요. 게다가 티스토리 편집기로 사이즈를 줄이니 더 화질이 안좋아지네요. 'ㅡ'



뒷면에 제품명이 붙어있네요.



개봉 후 모습입니다. 다른건 없습니다 요즘엔 슈피겐 케이스 제품별로 필름 포함여부가 다릅니다. 예~전에는 필름 1장씩은 다 있었던 거 같은데.. 좀 아쉽네요. 'ㅡ'



그래도 케이스는 마음에 듭니다. 무난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슈피겐이 되어버렸네요. 그만큼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기도 하죠. 안쪽에는 뒷면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보호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애플로고 부분도 예전에는 별도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었는데, 요즘엔 그냥 막아서 나옵니다. 이건 요즘 방식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카메라 노출부분도 여유있게 잘 뚫려있습니다.



끼우는 건 간단합니다. 볼륨부분부터 맞춰넣고 전원버튼 부분쪽을 살짝 눌러주면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빼기도 어렵진 않습니다. 색상톤이 맞으니까 확실히 낫네요.



정면에서 봐도 좌우측 골드색상의 라인이 받쳐줘서 디자인도 사는거 같고요.



아래쪽 케이블 이용이나 이어폰 사용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개봉되어 있는 만큼 충격에도 노출이 되는거긴 합니다.



버튼도 잘 눌러집니다. 



뒷면 전체 샷~



앞면 전체샷~ 그립감도 괜찮습니다.



SLIM Thin Fit A, 슬림해서 마음에 드는 케이스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