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_Chabel 메탈스퀘어 플립 케이스

728x90

지인에게서 아이폰6 플러스용 케이스를 하나 받았습니다. 

같은게 2개 생겼다고 하나는 저에게 하사(?)해주셨는데요. 제가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ㅡ' 

어떤 케이스일까하고 기대를 하고 받아보니, 플립형 케이스이더라구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품 마감이 괜찮은 편이라 입소문을 좀 타는 모양입니다.




촘촘한 무늬의 네이비 색상입니다. 아잎폰6플러스보다는 당연히 큽니다. 커버해야 하므로...




열어제끼면 왼쪽에는 카드수납을 위한 공간이 하나 있고, 우측에는 카드를 고정할 수 있는 케이스가 붙어있습니다.




뒷면 역시 카메라 구멍을 제외하고 특별한 부분은 없습니다.




아이폰6플러스 장착은 어렵지 않고 어느쪽이든 측면을 밀어넣어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브랜드명이 멋스럽게 표시되어 있네요. 잘 눈에 띄진 않지만... 'ㅡ'




카메라 부분인데, 카툭튀 디자인을 보호할 수 있을 만큼은 두께가 됩니다.




모서리 부분이 고정되는 형태입니다. 4군데 각 모서리를 사진과 같이 고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버튼이나 각 포트를 이용하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이런식으로 세워두는거야 가능한데, 거치기능이 없어 아쉽네요.




가격은 검색해보니 17,900원...거치만 된다면 좀 더 후한 점수로 적극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디자인과 색상은 맘에 듭니다. 카드 수납도 있어서 교통카드 찍을 때도 편하구요. 플립형 케이스로서의 역할은 다했다고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역시 거치가 아쉽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