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 재고여부를 조회할 수 있는 웹사이트 등장

728x90

아이폰 5S/5C 출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5일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도 나왔습니다. 하긴 기존의 예약판매를 보더라도 자연스레 정식출시 일주일전쯤으로 예상되기는 합니다.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31012080413


그런데 국내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미국/캐나다/호주/중국의 아이폰 5S 배송 시기가 변경되어, 과연 충분한 물량이 공급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도 미국에서 아이폰 5S를 주문했다가 국내 출시가 발표된 후 몇일전 취소를 했는데, 당시에는 배송시기가 10월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그림과 같이 지금 2-3주로 변경되었는데, 지금이 10월 중순이니까, 11월은 되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유저는 이런 아이폰5S의 재고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웹사이트까지 만들었네요.

http://iphone-check.herokuapp.com/

이메일로 재고 현황을 받아볼 수 있도록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눌러 직접 확인해보면 5S 골드 버전의 경우에는 물량이 거의 없는 듯합니다.


18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면 또 초기차수 선점을 위해 대기타야할 것 같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원하는 용량으로 갈아타려면 긴장좀 해야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